In A Coma Productions

농장을 부탁해 다운로드

영국의 소규모 가족 농장에 대한 미래가 있습니까? – 여기에 다운로드 당신은 시장에서 또는 당신에게 이웃에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웃은 또한 돈의 금액에 대한 특정 제품이나 작물을 요청합니다 가상 문자입니다. 또한 식물에 물을 주며 비료를 넣는 것과 같은 이웃의 호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농산물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이웃 은 당신이 묻는 것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들의 농장을 방문하고 대가로 그들의 필요를 도와야합니다. PC용 그린 팜 3의 이야기는 흥미 진진한 농업 모험을 약속 한 삼촌의 오래된 저택을 물려 받은 후에 시작됩니다. 이 속성의 새 소유자이기 때문에 이제 이를 개선하고 복원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신은 또한 저택을 관리 할 책임이있는 사람입니다. 새로운 소유자로 당신의 의무와 책임은 헛간을 구축 포함, 새로운 애완 동물을 받고, 필드를 쟁기, 새로운 작물을 심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수확. 당신은 또한 디자인하고 자신의 취향에 농장을 장식하는 자유를 취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농장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친절한 이웃에 의해 방문됩니다. 앞으로 몇 달, 다른 파트너 및 농부 그룹과 협력,”데이브 나이트는 말했다. “우리는 일반 대중, 기관, 정책 입안자 및 고지대 농업과 Exmoor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농업에 아이들을 소개하려는 경우에 특히 흥미 진진한 게임이다. 그들은 또한 가상 동물 소리와 애완 동물 모험을 제공으로 그들은 확실히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농장을 설계하고 가장 아름다운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은 당신이 당신의 게임 수준에 따라 구입하는 다른 독특한 장식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재미, 대화 형 및 흥미 진진한 기능은 온라인으로 다른 농부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에 농장 개발을 게시하고 친구에게 당신이 지금까지 어떻게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농장에 뭔가가 필요한 경우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할 때 그린 팜 3 PC에 대한, 당신은 지금까지 가장 흥미로운 가상 농업 경험을해야합니다 때문에 준비. 게임의 시작에서, 당신은 당신의 삼촌을 만날 것입니다 (물론 컴퓨터 생성) 누가 당신에게 오래된 저택을 넘겨합니다.

당신은 농장의 새로운 소유자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본격적인 하나에 복원 할 수있는 자유를 부여됩니다. 또한 제품의 수익금에서 동전과 돈 청구서를 벌 수 있습니다. 이 돈을 사용하여 농장에 상품, 제품 및 추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농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랙터 비료 및 추가 작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농업의 경험을 제공뿐만 아니라 재생할 수있는 아주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나는이 게임을 너무 좋아하고 Exmoor에서 Upland 농부가 사람들과 회장 데이브 나이트를 위해 제공하는 자신의 야망을 명시하기 위해 함께 왔다 다운로드 하는 여러분 모두를 추천합니다. “Exmoor의 농업 가족은이 풍경에 깊은 관심과 작업 Gameloft는 가입자에게 최고의 농업 경험을 제공하고 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