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ma Productions

마젠토 다운로드

마젠타는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핍 패키지를 유지합니다. Anaconda를 사용하여 설치하는 것이 좋지만 표준 파이썬 환경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파이썬 2 (>= 2.7)와 파이썬 3 (>= 3.5)을 모두 지원합니다. 이 지침은 아나콘다를 사용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파이썬 텐서 플로우 라이브러리의 집입니다. TensorFlow.js가 있는 브라우저에서 모델을 사용하려면 Magenta.js 리포지토리로 이동하십시오. 마젠타 스튜디오는 Ableton 라이브에 대한 MIDI 플러그인입니다. 세션 보기에서 MIDI 클립에 마젠타 모델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5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계속, 그루브, 생성, 드럼 화, 보간. 라이브 내에서 사용 가능한 MIDI 트랙에 다운로드 한 마젠타 스튜디오 앰스 드 파일을 드래그합니다. 아무 작업도 발생하지 않으면 Visual Studio용 GitHub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시작에 하나를 포함하여 다양한 모델에 대한 우리의 colab 노트북을 살펴보십시오. Magenta.js는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모델 및 데모에도 좋은 리소스입니다.

이 것 들은 더 많은, 블로그 게시물 및 Ableton 라이브 플러그인을 포함 하 여, https://magenta.tensorflow.org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젠타는 예술과 음악을 만드는 과정에서 기계 학습의 역할을 탐구하는 연구 프로젝트입니다. 주로 여기에는 노래, 이미지, 도면 및 기타 자료를 생성하기 위한 새로운 딥 러닝 및 강화 학습 알고리즘개발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예술가와 음악가가 이러한 모델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도구와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 데에도 대한 탐구이기도 합니다. 마젠타는 Google 브레인 팀의 일부 연구원과 엔지니어에 의해 시작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프로젝트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TensorFlow를 사용하고이 GitHub에 오픈 소스에서 우리의 모델과 도구를 출시. 마젠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기술 세부 정보를 게시하는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토론 그룹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으로, Magento 소프트웨어는 종속성 관리에 대 한 작곡가를 사용 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전반적인 인앱 경험과 업그레이드 또는 Magento 및 타사 구성 요소 (모듈, 테마, 언어)를 관리하는 등의 프로세스를 관리 할 수있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곡가를 사용하여 Magento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새 터미널 창을 열 때마다 마젠타를 사용하려면 소스 활성화 자홍색을 실행해야 합니다. 이제 Python 프로그램 및 Jupyter 노트북에서 마젠타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마젠타 스크립트가 경로에 설치됩니다! 이 페이지는 마젠타 스튜디오의 Ableton 라이브 통합을위한 것입니다. 대신 독립 실행형 버전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첫 번째 다운로드를 제외한 모든 버전은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이며 최신 릴리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전 버전에는 최신 보안 패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버전에 최신 보안 패치를 적용하십시오. 마젠타에서 개발하려면 전체 개발 환경을 설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Magento 오픈 소스를 제시 기쁘게 생각합니다 2.2.4. 이 릴리스에는 상당한 새로운 번들 확장(Amazon Pay, Vertex, Klarna), Magento 배송 및 도트메일러에 대한 여러 가지 개선 사항, 이미지 로딩 및 최적화된 검색 성능으로 더 빠른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성능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개 이상의 커뮤니티 기여에는 많은 기능적 수정 사항과 성능 조정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agento 오픈 소스 2.2.4 릴리스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 – 추가 11 월 7, 2017 우리는 Magento 오픈 소스 2.2.1을 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