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ma Productions

아쿠아맨 한글자막 다운로드

그 모든 것 외에도 SRT 파일이 동일한 폴더에 있고 비디오 파일과 이름이 같을 때 거의 항상 비디오 자막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것은 AVI에 대 한 작동 거 야, MP4, 그리고 SUB 및 IDX 파일도 MKV 파일. 단점은 자막 소스의 부족을 포함한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자막 소스가 있습니다 : 오픈 자막. 이렇게 하면 검색이 제한됩니다. 그 외에도 플러그인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슨 말인가? 자막을 얻기위한 두 가지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는 하위 장면과 OpenSubtitles.org. OpenSubtitles에서 검색을 수행한 다음 하단에 다른 언어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을 사용하거나 Mac에서 퀵타임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검색하는 경우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자막을 로드하기 위한 모든 종류의 자습서가 있지만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VLC가 자동으로 자막 파일을로드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단지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자막을 선택하고 자막 파일 추가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내가이 작업을 수행 해야 하는 유일한 시간은 MKV 파일 및 자막 파일로 구성 된 때. SUB 및 . IDX 파일. 을 추가했습니다. SUB 파일과 자막은 잘 로드.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자막을 검색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름으로 검색하고 해시로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자막이 있는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VLC에서 자막을 수동으로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VLC는 이제 VLC가 자동으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vlsub라는 플러그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플러그인은 파일의 이름이나 해시에 따라 opensubtitles.org 재생되는 파일에 대한 자막을 검색합니다. 첫째,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및 QuickTime과 같은 프로그램은 특정 유형의 비디오 파일에 대해서만 자막을 지원합니다. WMP에서는 코덱을 설치하더라도 MP4 파일에 대한 자막을 로드할 수 없으며 SRT 파일의 이름을 영화 파일과 동일한 이름으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자막 다운로드라는 새로운 옵션이 표시됩니다. 시청할 비디오를 로드한 후 새 옵션을 클릭합니다. 파일 제목이 검색 상자에 이미 로드된 다른 창이 나타납니다.

해시로 검색하는 동안 재생 중인 파일의 이름으로 이름 검색을 검색하면 비디오의 해시를 기반으로 자막을 찾고 해시와 일치하는 자막을 찾습니다. 비디오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한 경우 해시 검색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검색 옵션을 클릭하면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LC의 좋은 점은 자막이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쉽게 동기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막에 대한 하나 이상의 SRT 파일이 포함 된 영화 또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한 경우 비디오를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까? 영화에 대 한 자막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방법은 VLC 내부 영화에 대 한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VLC에 플러그인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