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ma Productions

크롬 고속 다운로드

Chrome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대역폭이 줄어들고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므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징 속도를 높이는 또 다른 트릭은 이미지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미지가 없으면 좋은 경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보다 콘텐츠에 더 집중하고 더 빠른 브라우징 환경을 원한다면 이미지 콘텐츠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크롬에 chrome://chrome/settings/content 입력합니다. 이미지 에서 확인 옵션 어떤 이미지를 표시 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완료를 클릭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질 수있는 또 다른 멋진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확장자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인터넷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 한 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모든 유형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Chrome 메뉴를 열고 “Google 크롬 정보”를 선택하여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Chrome에서 최신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이 포함됩니다. Google Chrome은 인터넷 연결이 허용하는 한 빨리 파일과 페이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같은 대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기대할 수있는 속도를 결정하십시오. SpeedTest.net 같은 속도 테스트 웹 사이트는 진단 목적으로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 Chrome 메뉴를 열고 더 많은 도구를 가리킨 다음 개발자 도구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중간에 DevTools 창을 종료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Chrome이 기본 네트워크 프로필로 되돌아갑니다. IDM에서 다운로드는 IDM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영화, mp3, mp4 등과 같은 원하는 항목을 열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이 확장을 사용하려면 Windows 10 컴퓨터에 IDM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Chrome의 DevTools는 로드된 탭에만 영향을 줍니다. 즉, 느린 네트워크 제한 프로필에 의해 부과되는 부작용 없이 다른 탭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 확장은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FDM)와 통합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도구 모음 아이콘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내부 다운로드 관리자가 다운로드를 처리합니다. `페이지 로드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네트워크 작업 예측`이라는 표시가 표시된 상자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Chrome에서 다음에 방문할 가능성이 있는 페이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확장의 이름에서 말했듯이, 크롬 오디오 캡처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대 한 오디오 다운로더 확장. 크롬 오디오 캡처에 대 한 좋은 점은 그것은 열려 있는 탭에서 재생 하는 오디오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지만 확장은 인기 있는 오디오 스트리밍 사이트의 일부에서 오디오 파일을 캡처할 수 있을 만큼 강력. 다운로드 속도는 호스트 웹 사이트 또는 하루 중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Chrome 메뉴를 열고 `도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고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캐시 비우기”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및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로 표시된 상자를 선택한 다음 상단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시작”을 선택합니다. 확인하려면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모든 광고 확장을 한 번에 끌 수도 있습니다. 무료이고 간단한 확장 비활성화라는 원클릭 솔루션을 사용하여 모든 확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합니다. 마음이 바뀌면 Chrome에는 이전에 활성화된 모든 확장 프로그램을 기억하는 메모리 양식 기능이 있으므로 한 번의 클릭으로 모두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