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ma Productions

파워 스톤 다운로드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는 최면의 비트), 하지만 당신은 캡콤비 하드 코어 격투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을 설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 파워 스톤과 재미를해야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와 같은 리그에 넣지 않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대신, 더 간단하로 파워 스톤봐, 더 액션 중심의 아케이드 게임 (예 : 세가의 가상 온). 차 한 잔이 아니고 격투 게임에서 블로킹, 전략 및 불덩어리 조이스틱 모션을 원한다면 마블 대 캡콤 또는 SFA 3을 대신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뭔가를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신속하게 에 뛰어 콤보를 암기 또는 너무 많은 움직임을 알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이 게임을 이동을 제공합니다. 혈안이 된 액션, 빠른 애니메이션, 다채로운 그래픽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만듭니다. 대화 형 배경뿐만 아니라 많은 추가 -테이블을 통해 롤, 창을 휴식, 가로등 게시물을 데리러 … 비디오 게임 환경의 안전한 경계에 모든. 파워 스톤, 미드웨이의 준비 처럼 2 럼블, 친구의 그룹에서 더 캐주얼 게이머에 게 과시 하는 좋은 게임-그것은 간단 하 고 간단 하 고 끔찍한 예쁜. 그러나 플레이어가 공격을 설정하거나 피하기 위해 점프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배우기 시작하면 상황이 짜증이 나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파워 스톤 베테랑 플레이를 보고, 당신은 열에 두 벼룩처럼, 주위에 뛰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격투 스테이지가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구를 집어 던지고, 기둥을 찢고, 기둥을 찢고, 기둥을 내리고, 지붕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총과 칼 같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질적으로. 파워 스톤은 플레이 가능한 바룸 난투입니다. 캡콤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얼굴 리프트와 스트리트 파이터 플레이 엔진을 착유. 파워 스톤, 그러나, 혁신적인 플레이 엔진, 빠른 학습 곡선, 강렬한 중독성 액션과 새로운 방향으로 분노 fisticuffs걸립니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파워 스톤 자체입니다 : 각 단계 내에서 다양한 장소에 배치 세 보석. 이 세 개의 돌을 모두 모으면, 동시에 무적을 만들고 상대를 무자비하게(때로는 불공평하게) 때리게 하는 임시 초능력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3개 미만의 스톤을 들고 있다면, 적시에 적중하여 클러치에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크림을 바르는 것에 지쳤다면 파워 스톤은 재미있는 대안입니다. 게임이 기술과 깊이가 부족한 것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만회하는 것 이상입니다.

9월 9일, 드림캐스트 출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인 파워스톤에 눈을 뜨게 하세요. 캡콤은 파워 스톤과 경기장 기반의 격투 게임으로 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