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ma Productions

해리포터 아즈카반의죄수 다운로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영화 버전이 J.K. 롤링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인기있는 시리즈의 이전 표현에 비해 현저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것처럼, 디지털 버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게임은 해리 포터 우주의 모양과 느낌을 캡처의 훌륭한 일을한다. PC 버전은 콘솔 사촌과는 다르며, 더 나은 그래픽(언리얼 엔진으로 구동)과 컨트롤을 통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쉬운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전형적인 PC 3인칭 액션/어드벤처처럼 느껴집니다. 해리 포터 죄수 Azkaban 롤링 전자 책 azw3, azw, 지퍼 전체 디자인은 훌륭하다, 그것은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를 드래그처럼, 잘, 같은 느낌없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를 드래그하는 방법의 모델입니다. 특정 레벨에서 해리, 헤르미온, 론을 조종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세 명은 모두 주문을 시전하고 함께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각 캐릭터를 제어하는 것은 코스메틱 터치에 가까스로,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그들 중 누구도 그들을 진정으로 독특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 영화의 죄수 를 구입 : https://www.justwatch.com/us/search?q=harry-potter-and-the-prisoner-of-azkaban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 전자 책 (PDF, TXT, KINDLE) + 오디오 버전 이봐, 모든 설치 하는 동안 완벽 했다, 하지만 지금은 재생 하 고 게임 내 마우스를 감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캐스팅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해결책이 생각 합니까? 나는 땜질을 유지하고 난 그냥 거의 색상 비트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발견하고, 나는 32 비트로 변경. 그것은 내가 가진 모든 문제를 해결 한 것 같습니다. 내 어린 시절을 재현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Cielmafeuille와 같은 문제를 겪고있다.

게임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고 앞으로 또는 뒤로 이동할 수도 없습니다. 좌우로 움직만 점프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에 대한 해결책을 도울 수 있습니까? 그것은 일반적으로 나쁜 일이지만,이 경우에는 작동합니다. 아즈카반은 탐험 게임으로서 할 일과 볼 것이 많습니다. 숨겨진 지역을 찾고 호그와트 주위에 실행뿐만 아니라, 당신은 벅 부리를 타고 얻을, 당신은 토끼 또는 작은 용으로 주위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당신은 다양한 마법사와 괴물, 버티 봇의 콩, 가마솥 케이크, 호박 페이스트리를 갖춘 카드를 포함하여 케이크의 모든 종류의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일부 레벨은 교실 수업이며, 이를 완료하면 타이머에서 더 많은 물건을 수집할 수 있는 보너스 레벨이 보상됩니다. 이 짧은 수준은 너무 나쁜 그들 중 세 가지가 너무 나쁜 너무 간단한 만족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책과 영화의 스토리를 따르지만, 그것은 동반자 조각의 더 많은. 이야기와 레벨은 주요 이벤트에 터치하지만 일반적으로 세부 사항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 선형이지만, `임무` 사이에 는 비밀 지역을 찾고, 트레이딩 카드를 수집하거나, 트레이딩 카드를 구입하거나, 다른 마법사와 어울릴 수 있는 호그와트 주변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저장 포인트 시스템은 콘솔기원에 충실하게 유지되었지만, 덜 짜증나게 하기에는 충분한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미션이든 무료 로밍이든, 저장 지점은 항상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사 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좌초 마녀 또는 마법사에 대한 비상 전송. 지팡이 손을 내밀기만 하면, 기내에서 발을 내딛으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나는 작은 회색 그렘린 또는 그가 무엇이든방에 론을 얻을 때마다, 질문이, 컷씬 후 게임 부드러운 잠금 및 그렘린은 어떤 능력을 캐스팅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시도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카르페 리트랙텀 챌린지의 임프는 나를 위해 동결된다.